가열식미니가습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허니버터칩 조회 184회 작성일 2020-10-27 00:24:25 댓글 0

본문

가습기 회사가 알려주지 않는 가습기의 비밀 4가지

건조한 겨울, 가습기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가습기는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지만
사실 잘못 사용하면 조금은 위험(?)한 제품입니다.

그래서 이번 영상에서는 가습기 중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초음파 방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영상 재미있게 봐 주시고 궁금한 내용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테크몽 Techmong : 영상 올리고 3일동안 비가 오다니... 건조해지면 돌아올게요 ㅠㅠ
물매생 : 다른 가습기 설명보다 간단하고 너무좋다ㅎㅎ
결론:초음파 잘가~
chss j : 수도물 정수필터 걸르고, 끊여서 사용하면 되지 않나요?
국어 : 짱.
최여진 : 와 덕분에 많은정보 알아갑니당♥
haha 2 : 초음파 가습기 사려다 검색해봤는데!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조기쁨 : 어떤식을사용해야할까요 가열?
jjiny ssuny : 와 야무지시고 똑똑하시다 귀에 쏙쏙 핵심이 들어오네요! 잘봤어요!!^^
우아 : 저는 초음파를 집에서 2년 쓰고 사무실에 가져와서 2년 다시쓰고 버리는 싸이클로 11년째 사용 중 입니다. 세척은 일주일에 2~3번씩 해줬고.. 그래도 그 안쪽에 안까지는 세척이 안되니 이렇게 해주고 있습니다.
제품 가격과 유지 비용이 많이 차이가 나다보니.. 몽님 말씀 처럼 잘 관리 하면서 쓰면 되요 ㅎㅎ 특히 아이 있는집은 가열식 위험하죠 ;;
yoen c_ : 생각보다 자주 닦아줘야 하는군요 잘 알아갑니다

조지 루시 가열식 가습기 후기 !! ( 가열식 가습기 장점 단점 , 가습기 종류 )

조지루시 가열식 가습기리뷰입니다 .
최대한 자세하고 객관적으로 작성했습니다 .
의문 사항이나 의견있으면 답글로 남겨주세요 ~! ^^
(상품은 제돈 주고 샀습니다 ㅎㅎ)

큐텐 링크
https://qoo.tn/AlKiKQ/Q132263300

조지루시 가습기 링크
https://qoo.tn/AqNiKQ/Q132263300



음악

Firelight by - Kubbi https://soundcloud.com/kubbi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ShareAlike 3.0 Unported— CC BY-SA 3.0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Winter Sunshine by Nicolai Heidlas Music https://soundcloud.com/nicolai-heidlas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 CC BY 3.0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가습기 #가열식 #조지루쉬
오윤희 : 가습기 가동중일때 플라스틱냄새 이런건 안나나요? 안에 수조보니 고무?처럼 보여서여 제품 너무 좋네요 한번 식혀서 증기가 나오는거하며 제품 넘어졌을때 물안세는 기능하며 ㅠㅠ 국내에도 이렇게 만들어주면 얼마나 좋나요.... ㅠㅠㅠㅠ 근데 내부 스텐이 아니라서 아쉽네요 ㅠㅠ 스텐수조에 가열식에 조지루시 기능을 탑제한 가습기.... 찾고싶네여 ㅋㅋㅋ앗 숨시내에서 비슷한 제품이 있네여 ㅎㅎ 조지루시 가습리 리뷰 너무 고맙습니다 디테일해서 너무 좋아요!! 짱짱
만리향 : 비싸기도 한데 변압기 부피가 덜덜
거기다 왠지 전기세도 많이 나갈거같아요
진짜 가습기는 어렵군요
이광복 : 뚜껑 안쪽은 스텐레스인데 통은 플라스틱?
환경호르몬은 나오지 않을까요?
그래서 전 이 가습기를 패스했거든요.
SusDudes : Just another English comment rolling thru...❤️ good video
ΚΛΝU : 가열식 거른다. 감사합니다.
루루는힙합호랑이 : 해외 배송비는 얼마나 붙나욤~?
IJ Jeon : 가격도 가격이지만 전력소모가 어마어마하네요. 전기세는 어떠세요???
연꽃 : 안녕하세요. 조지루시 가습기에 관심이있어서 찾아보다 보게되었습니다. 혹시 습도를 자동으로 설정할 순 없나요? 예를들면 60%로 설정해놓으면 알아서 그 습도로 되었다가 꺼졌다가 다시 습도가 떨어지면 작동되는... 그런 기능은 어디에 있나요??
HITMAKER : 요즘 겨울이라 음악할때 책상에 하나 두고 쓰면 좋을듯해요!
TV트렌디부동산 : 사무실에 하나 장만해야겠네요.
잘보고갑니다 :)
좋은 영상 더많이 부탁드려용

[ENG SUB] 가열식, 초음파식, 복합식, 어떤 가습기를 써야할까?(feat 비염 축농증)

호흡기를 아낄 수 있는 좋은 방법, 가습기 사용 TIP “가습기를 써야 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호흡기 점막에 가장 편하기 때문입니다.”
코골이 수면무호흡 축농증 비수술 치료 코숨한의원 대표 원장 이우정입니다.
http://leewoojeong.com http://www.cosoom.com 문의 02-391-6030
코숨한의원 종로점 서울 종로구 평창길 330

#가습기추천 #가습기종류 #후비루 #축농증 #코골이 #수면무호흡 #코숨한의원 #비염 #구강호흡 #이석증 #귀멍멍 #항공성중이염 #이관염 #어지럼증 #전정신경염 #메니에르 #파노라마침법 #이관개방증 #어지럼증#yt:cc=on
angela jang : 히히 방금 복합 가습기 샀는데 너무 뿌듯해요
공은경 : 숯가습기 ㆍ젖은수건ㆍ 키친타올가습기다해놨는데도
5평집에 아무효과가없네요
가열되지않은가습기는 물이바닦에 흔근해지던데 가습효과가있는건가요?
스물셋 : 3:50 내가 볼라고 표시
Jessica Choi : 아가씨때는 가습기 사용이 꺼려졌는데(가습기 세척제 파동으로 인한..) 오늘 첫아기 4개월 갓난아기를 위해 가습기 제품 공부 중 해당 영상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임순진 : 초음파가습기 말고 냉온가열식 가습기도 괜찮을까요? 비염때문에 잘때마다 코가 막혀서 가습기구매할생각인데 어떻게딱 좋은지모르게써서요ㅠ
지니JINI : 슬슬 요즘 간절기때라 날씨가 추워지니까 건조해지면서 코막힘현상이있어서 가습기추천영상 찾아보구있어요..복합 가습기..고려해봐야겠네요
Hoemin's story :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긴도깡 : 평소 궁금했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가열식미니가습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0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amjangmi.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