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블루투스이어폰

바른미래당 보령시장 ‘공천 논란’ 일단락되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스토리 작성일18-05-04 00:00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4일 김광호 전 보령제약 사장 ‘보령시장 불출마’ 입장 발표
© 뉴스스토리
김광호 전 보령제약 대표이사가 6.13 지방선거 보령시장 불출마 입장을 밝히면서 논란이 됐던 공천문제가 일단락되는 분위기다.

4일 김광호 전 보령제약 대표이사는 긴급기자회견을 갖고 “지난 달 30일 공천을 받고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갈등을 했다”면서 “선배된 입장에서 여러 가지 생각으로 후배들의 갈 길에 장애가 되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출마를 접는 것으로 마음을 굳혔다”면서 입장을 밝혔다.

이날 김 전 대표의 긴급 기자회견은 지난 달 22일 바른미래당 조양희 보령시장 예비후보가 중앙당에서 단독 공천면접 이후 단수 공천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과 달리, 30일 김광호 전 보령제약 대표이사를 공천한 것에서 시작됐다.

이를 놓고 보령지역 바른미래당 당원 및 6.13 지방선거 출마 예비후보자들은 지난 2일 바른미래당 중앙 당사를 찾아 항의하고 ‘7일 공천심사위원회를 다시 열겠다’는 답변을 받았다.

김 전 대표는 “당적은 바른미래당을 유지할 것이다”면서 “오늘 자리 이후 중앙당에 입장을 전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http://www.news-stor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98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7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amjangmi.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